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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제1조(목적)
이 약관은 EZUSA LLC (이하 “회사”라 함)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해외배송대행 서비스" 및 "수입대행 서비스"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ezuspost.com) (이하 이지포스트)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의무, 책임사항 및 절차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규약과는 별도로 당사의 판단에 따라 수시로 개별 규약을 규정할 수 있으며, 해당 개별 규약은 본 규약과 합쳐져 하나의 규약을 구성합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모든 규약에 동의해야 합니다.

제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지포스트”는 회사가 이 약관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정보통신설비와 정보통신망을 이용하여 서비스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의미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이지포스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이지포스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이지포스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이용자로서, “이지포스트”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이지포스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배송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이라 함은 회원이 직접 해외의 전자상거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매(결제)된 물품이 “이지포스트”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고유의 해외주소에 입고시킨 후, “이지포스트” 책임으로 국제 운송 및 수입통관을 거쳐 회원의 국내 수취처까지 운송을 하여 회원이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5. '구매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이라 함은 해외쇼핑사이트를 통해 소개된 해외에서 구매대행 가능한 상품에 대하여 이용자가 “이지포스트”에 수입대행을 의뢰하면 “이지포스트”가 해당 상품을 판매하는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이용자를 대신해 구매 및 결제를 하고 구매대행된 상품이 “이지포스트”가 제공하는 고유의 해외주소에 입고되면, 이를 ‘EZPOST’ 책임으로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을 거쳐 이용자의 국내 수취처까지 운송을 하여 이용자가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6. '해외주소서비스'라 함은 배송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에 해당하는 서비스로서, 회원이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물품을 구매하고자 할 경우 “이지포스트”가 해외에 물품 배송처로 활용될 수 있는 고유 해외주소(이하“이지포스트 주소”라 함)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이지포스트” 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경영정책상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이지포스트”의 초기 화면에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이지포스트"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서비스에 대한 정보제공
나. 회원이 해외에서 구매한 운송물의 수령, 보관, 검수, 운송, 인도
다. 회원이 해외에서 구매 또는 수입대행을 의뢰한 물건에 대한 운송계약의 체결
라. 수입, 통관 대행 관련 업무
마. 반품, 교환, 환불 등 국제반송 관련 업무
바. 기타 "이지포스트"가 정하는 업무

2."이지포스트"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이지포스트"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4. 전 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 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ㆍ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해당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용자가 이로 인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이용자가 지불한 서비스 이용요금의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 6조 (회원가입)
1.이용자는 "이지포스트"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이용자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이용자로 등록합니다.
①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 전에 이용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이용자 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이용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기타 이용자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④ 가입 신청자의 연령이 만 14세 미만인 경우

3. 이용자 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이용자는 이용자 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이용자 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이용자 가입 정보를 받은 경우도 본 조2항 ①, ②, ③ 항목에 해당 될 시에는 이용자 가입이 승인되지 않은 것으로 합니다.

제7조(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회원은 "이지포스트"에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지포스트"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이지포스트"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신청 내역에 허위내용이 발견된 경우
나. "이지포스트" 사용과 관련하여 서비스요금 미납 등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다. 다른 사람의 "이지포스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회원이 제출한 주소 또는 연락처의 변경통지를 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원이 소재 불명 되어 "이지포스트"가 회원에게 통지, 연락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마. "이지포스트"를 이용하여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이지포스트"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가. "이지포스트"가 본조2항에 의해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 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나. 회원이 구매한 물품에 대한 서비스요금 결제를 30일 이내에 이행하지 않을 경우
다. 회원이 위법, 불법 혹은 부정한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사용하였다고 "이지포스트"가 객관적 자료에 의거 합리적으로 판단했을 경우

4."이지포스트"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회원의 소재불명 등으로 인해 소명 기회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는 "이지포스트"의 판단으로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1."이지포스트"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EZPOST"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이지포스트"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이지포스트" 공지 및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으며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공지 또는 SMS)를 합니다.

제9조(계약의 성립)
"이지포스트"는 해외배송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와 아래의 절차를 통해 배송대행 및 수입대행 계약을 체결합니다.

1.배송대행
가. 회원이 "이지포스트" 회원가입 후 부여받은 "이지포스트" 주소로 회원이 해외 전자상거래 사이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한 물품을 입고시킴과 동시에 "이지포스트"와 회원 간의 배송대행 계약은 체결되며, 회원 역시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함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지포스트"는 입고 된 상품 내역 및 서비스요금 결제통지서를 회원에게 통보하여 회원은 서비스 요금을 결제할 의무가 부여 됩니다.
나. "이지포스트"와 회원의 배송대행 계약성립은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 국내 수취처 인도까지의 운송 전과정을 "이지포스트"에 일임하였음을 의미하며, 또한 회원은 수입통관 등의 진행에 있어 "이지포스트"의 요청이 있을 경우 이를 이행하겠다는 동의로 간주합니다.
2.구매대행
가. 회원이 "이지포스트" 사이트내에 있는 물품 혹은 회원이 해외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을 구체적으로 명시하여 구매를 요청한 것에 대하여 수입대행에 따르는 비용결제를 통해 수입대행을 의뢰하고 이에 대해 "이지포스트"가 결제확인 SMS문자서비스를 통해 회원에게 발송 또는 "이지포스트" 사이트에서 이를 통보하여 회원에게 입고된 시점에 회원과 "이지포스트"간에 수입대행계약이 성립됩니다.
나. 회원이 구매대행 의뢰한 물품을 "이지포스트" 주소로 수령하고, "이지포스트"는 입고 내역 및 서비스요금 결제통지서를 회원에게 통보하여 회원이 서비스요금 결제 시 "이지포스트"와 회원 간에 배송대행계약이 성립합니다.
다. "이지포스트"와 회원의 계약 성립은 해외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구매 및 결제 등 수입대행 전과정과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 국내 수취처 인도까지의 운송 전 과정을 "이지포스트"에게 일임하였음을 의미합니다.

3."이지포스트"는 회원의 수입대행 및 배송대행계약 요청에 대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회원이 관련법령 및 동 약관에서 금지하는 재화에 대해 수입대행 또는 배송대행을 요청하는 경우
다. 기타 수입대행 또는 배송대행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이지포스트"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10조(서비스 대상물품)
"이지포스트"는 이용자가 자가 사용의 목적으로 구매하여 수입하는 경우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편 아래의 경우 고객의 동의를 구한 후 한국으로 발송하거나 해당 발송자에게로 반송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이용자의 소재가 불명확하여 상당한 기간 내에 이를 보완할 것을 이용자에게 요구하였음에도 그 기간 내에 보완하지 않은 경우 "이지포스트"는 당해 물품을 발송인에게 반송하고 이를 이용자에게 통보하며, 소요비용은 이용자로부터 정산하거나 "이지포스트"의 임의대로 물품을 처리하여 충당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이지포스트" 주소를 사용하여 물품을 구매하여 "이지포스트" 주소에 물품이 도착하면 "이지포스트" 회원에게 관세 등의 제세금 및 국제운송료의 서비스 요금 결제를 요청합니다.
2. 회원이 구매한 물품이 "이지포스트" 주소에 도착 후 출고 요청이나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하지 않아, 물품 도착 후 60일이 지나도 물품이 출고되지 않으면, "이지포스트"는 해당상품의 도난, 훼손, 멸실 등에 대하여 일체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보관 40일 하루에 $1 씩 보관료가 추가 부과 됩니다. 90일 후에도 출고되지 아니하면, 해당상품을 임의대로 폐기 처분하게 됩니다.
3. 회원은 물품을 구매한 후 "이지포스트" 주소에 도착 전까지 배송신청서를 등록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를 이행하지 않아 회사가 확인할 수 없는 물품이 도착한 경우, 회사는 최대 1개월까지 해당 물품을 보관하며, 그 이후에도 물품에 대한 배송신청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도 위와 같은 상황으로 간주하여 위3항에 따라 처리합니다.
4. 출고보류 후 90일안에도 출고되지 않으면, 해당 제품은 이용자 동의 없이 폐기 처분 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물품을 보다 안전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배송하기 위해 이용자의 사전 승낙 없이 재포장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배송 대행 및 구매 신청)
"이지포스트" 이용자는 "이지포스트"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배송 대행 또는 구매를 신청하며, "이지포스트"는 이용자가 배송 대행 또는 구매 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개인통관고유부호, 주소, 전화(휴대폰)번호, 전자우편주소 등의 입력
3. 약관 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ㆍ설치비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배송 대행 및 구매 신청,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이지포스트"의 확인에 대한 동의
5. 결제 방법의 선택

제 12조 (서비스의 제한)
1. 회사는 이용자가 본인의 사용 목적으로 구매하여 수입하는 경우에만 이지포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동의를 구한 후 물품을 발송자에게 반송하고,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때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자에게 청구하거나, 회사의 임의대로 물품을 처리하여 충당할 수 있습니다.
① 금괴, 은괴, 생물, 화폐, 의약품, 무기류, 인체의 일부, 포르노그래피, 정밀 금속, 석재류, 냉장 보관 물품, 냉동 또는 냉장을 요하는 물품 및 폭발물, 가연성 위험물 등.
② 수출입 불가 또는 항공 운송 불가 품목
③ 이용자 가입 또는 배송 신청 시 기재한 내용이 불분명한 경우 회사가 2회 이상 연락을 취하고 이용자과의 연락이 이루어지지 않아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④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해 수출입이 제한된 경우

제 13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이용자는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이용자 탈퇴를 처리합니다.
2.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이지포스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이지포스트" 이용에 관련하여 이용자가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③ 다른 사람의 "이지포스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④ "이지포스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이용자 자격을 제한ㆍ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 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이용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이용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에게 이를 통지하고, 이용자 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2. 회원이 이 약관에서 정한 의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그 위반 정도에 따라 이용자 계정에 대해 경고, 일부 또는 전체 서비스 이용의 정지,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이용대금의 결제 및 적립금)
"이지포스트"에서 재화 등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2. 회사가 지급한 적립포인트 및 할인 쿠폰을 통한 결제
3.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 수단

제 15조 (수신확인통지, 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또는 구매 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 확인 통지를 합니다.
2.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 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국제운송 및 통관)
1. 회사는 국제복합운송계약을 체결한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를 통하여 이지포스트 해외물류센터에서부터 대한민국까지의 항공운송, 수입통관, 이용자가 지정한 수취처까지의 국내배송의 용역을 제공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지포스트 해외물류센터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수취처까지의 운송구간에서 물품의 파손 등 하자가 발생하였을 때, 이지포스트 보험(유료포장)에 가입한 이용자에 한하여 유료포장 정책에 맞게 보상이 가능합니다.
2. 회사는 개인이 자가사용 목적으로 수입하는 개인수입통관원칙에 의거, 이용자를 납세의무자로 하고 수입요건을 구비하여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를 통하여 통관절차를 수행합니다. 이 때 발생하는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은 운송 및 통관업무수수료 등 모든 수입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해당상품을 안전하게 배송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모든 제반 비용은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제 17조 (환급 및 차액 정산)
1. 상품 가격 변경, 관세율표 개정, 세번분류 변경, 전산시스템 오류 등으로 인해 이용자가 지불한 금액과 이지포스트 배송대행시 발생한 실제 비용이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과부족금액을 이용자와 사후정산(이후 '차액정산' 이라 함) 할 수 있습니다.

2. 차액정산 범위는 원 결제금액의 + - 10% 오차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에 한해 행해지며, 무통장 입금 비용 등 차액정산에 소요되는 비용을 회사 또는 이용자가 부담하는 조건으로 이루어 집니다.제 18조 (긴급 조치)
1. 이용자가 위법,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회사가 판단할 때에는 회사는 관련 물품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권리를 가집니다.
2. 관할 관청 또는 당국에 의해 이지포스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물품에 문제 제기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물품을 관할 관청 또는 당국에 인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었다고 할지라도 해당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자에 대하여는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 이용 요금 및 관련 비용 등의 지급 의무가 존속됩니다.
3. 이지포스트 주소로 배송된 물품에 악취, 액체 누수 그 외 이상이 있다고 판단된 경우 또는 기타 긴급을 필요로 하고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인정이 됐을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이러한 사실을 통지하고 해당 물품을 별도 장소로 이동 보관하는 등 임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지포스트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 발생하는 처리 비용 전액은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해당 물품의 긴급 조치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의 불법적인 행태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다면 회원은 그 손해를 회사에 전액 배상합니다.
5. 회사는 대형 물류센터로 하루에도 수백 건의 택배가 입 출고 됩니다. 이 과정에서 물품이 회사로 입고될 때 미국 택배사 직원들이 실제로는 회사의 입고 sign 을 받지 아니하고, 입고 sign 했다고 업무처리를 한 후에 배송은 제대로 하지 않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 이지포스트는 정상적으로 입고된 건에 한하여 상품을 책임집니다.
제대로 입고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9조 (국제 운송 및 통관)
1. 회사는 국제 복합 운송 계약을 체결한 운송, 통관 업무 제휴사를 통하여 “이지포스트” 해외 물류센터에서부터 배송지 국가까지의 항공 운송, 수입 통관 및 이용자가 지정한 수령처까지 배송의 용역을 제공합니다. 모든 제반 비용은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이 자가 사용 목적으로 수입하는 개인 수입 통관 원칙에 의거, 이용자를 납세 의무자로 하고 수입 요건을 구비하여 운송 및 통관 업무 제휴사를 통하여 통관 절차를 진행합니다. 이 때 발생하는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은 운송 및 통관 업무 제휴사가 이용자를 대신하여 대한민국 세관에 대납하거나, 이용자가 직접 결제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 20조 (반품 및 교환)
1.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①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2. 이용자가 타 사이트에서 주문한 물품이 "이지포스트" 물류센터에 도착 하여 한국으로 발송되기 전에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반송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용자는 "이지포스트" 물류센터에 물품 도착을 연락 받은 후 15일 이내에 반송을 요청해야 하며, 반송 수수료 결제 후 반송이 진행됩니다. 상품 도착 후 15일이 지난 경우 보관료가 책정되어 보관료와 반송 수수료를 모두 결제해야 반송이 처리되며,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반송은 처리되지 않으며, 60일을 경과할 경우 물품 처리 방법은 제10조에 따릅니다.
3. 이용자의 물품이 한국으로 발송된 경우 반품이 필요할 시에 비용 일체를 이용자가 부담하는 것을 전제 조건으로 처리합니다.

제 21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이용자가 배송 대행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과실로 인하여 배송 물품이 손상 또는 파손, 분실(수령자의 서명을 요구하는 방식의 트래킹번호를 이용한 물품의 추적 결과 해당 물품이 회사의 물류 창고에 도착한 물품) 될 경우 이용자가 가입한 이지포스트 서비스 보험의 한도 내에서 보상이 가능합니다. 보상 금액은 이용자가 배송 대행 신청서에 기재한 세관 신고 금액 및 이지포스트 대행 서비스 비용에 대하여만 배상을 합니다.
2. 회사는 운송물의 파손, 지연 등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하는 영업 손익, 이자, 효용성 및 시장성 감소, 정신적 손해 등 특별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아래의 경우 회사는 배송 대행 서비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대상 상품이 이지포스트 사이트에 명시된 물류센터 주소지 이 외의 주소로 오배송 된 경우
- 대상 상품이 수령자 확인을 하지 않는 방식의 미국 내 배송사(USPS, UPS, Fedex 등)로 배송되어 분실이 된 경우
- 대상 상품이 판매처의 포장 부실로 인해 현지 운송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
- 대상 상품이 여권, 계약서, 원고 등 가격을 증명할 수 없는 서류일 경우
- 이용자가 중고 또는 Refurbished 상품을 구매한 경우
- 이용자가 작성한 배송 신청서에 상세 정보가 기재되어 있지 않거나 허위 정보를 기재한 경우
- 이용자가 배송 신청서를 제대로 등록하지 않아 미 신청 건으로 분류된 것으로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한 날짜로부터 30일 이상이 경과한 경우
- 이용자가 보상 처리에 필요한 관련 서류를 미 제출 하거나 허위 작성한 경우
- 이용자가 보상 대상 상품의 회수를 거부한 경우
- 제품 자체에는 이상이 없고 실사용과는 상관없는 케이스 또는 박스만 훼손된 경우
- 사업자 용도임에도 불구하고 개인 용도로 수입 신고를 진행한 경우
- 제품 입고 시 확인할 수 없는 하자가 있는 경우
(비닐 포장 내부 제품의 하자, 의류의 올품림, 재봉 불량, 진품 여부, 세트 상품의 구성품 누락 등)
- 초콜릿, 비타민 등 변질될 수 있는 상품이 녹거나 상하는 등 변질된 경우

제 22조 (개인정보보호)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구매 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 사항으로 합니다.
① 성명
② 주민등록번호(회원의 경우)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③ 주소
④ 전화번호
⑤ 희망ID(회원의 경우)
⑥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⑦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2.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 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 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배송 업무상 배송 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제품 구매처 등)를 알려주는 경우 → 주민등록번호 삭제
② 통계 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 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③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④ 도용 방지를 위하여 본인 확인에 필요한 경우
⑤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 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 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단, 회사의 고의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때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로부터 개인 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7. 회사는 이용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신규 서비스 등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 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득하여 이를 수집한 후 판촉 활동(이메일 광고, 모바일 광고, 텔레마케팅 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23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ㆍ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 정보(신용 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을 경우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22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24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타인의 신용카드 도용
4. "이지포스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5. "이지포스트"에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6. "이지포스트"에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7. "이지포스트"에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8.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이지포스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25조 (연결 “몰”과 피 연결 “몰” 간의 관계)
1.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 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 “몰”은 피 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6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 제한)
1.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 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 “몰”은 피 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7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 제한)
1.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 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 “몰”은 피 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8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다른 사안에 우선하여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지체 없이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 29조(관할법원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 회사의 주소를 관할하는 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2. 회사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로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미국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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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 버튼 또는 『취소』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이용자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정보 검색, 뉴스 보기 등 대부분의 네이버 서비스를 회원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메일, 캘린더, 카페, 블로그 등과 같이 개인화 혹은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가입을 할 경우, 네이버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제 2조.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①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미치는 행위 및 서비스 부정이용 행위 제재,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회원탈퇴의사의 확인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②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③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결제대행·구매대행 및 물품 배송(통관), 서비스 제공, 요금결제, 요금추심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④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 3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1) 회원 가입 정보의 경우 : 회원 탈퇴 요청이 있거나 회원 자격을 상실한 때, 1년 이상 홈페이지 개인정보를 미 사용할 때 2) 설문조사, 이벤트 등 일시적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이 종료한 때 3) 사업을 폐지하는 경우 다만,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1) 보존 항목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기간 : 5년) 2) 보존 항목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기간 : 5년) 3) 보존 항목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기간 : 3년) 4) 보존 항목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보존 기간 : 6개월) [관세법] 1) 보존 항목 : 적하목록에 관한 자료 (보존 기간 : 2년) 2) 보존 항목 : 수입신고필증 및 수입거래 관련 계약서 도는 이에 갈음하는 서류 (보존 기간 : 5년) 3) 보존 항목 : 수출신고필증, 반송신고필증, 수출 물품.반송물품 가격결정에 관한 자료 및 수출거래, 반송거래 관련 계약서 또는 이에 갈음하는 서류 (보존 기간 : 3년) [통신비밀보호법] 1) 보존 항목 : 로그인 기록 (보존 기간 : 3개월)

제 4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수집 방법 및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 개인회원 필수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자택주소, 비밀번호, 로그인ID, 생년월일, 이름 개인회원 선택항목 : 자택전화번호, 추천인 아이디 기업회원 필수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상호명, 사업자등록번호, 영문회사명, 대표자 성명, 담당자명, 담당자 영문명, 팩스번호, 담당자 전화번호, 담당자 휴대폰 번호, 회사주소 기업 회원 선택항목 : 자택전화번호, 추천인 아이디 필수항목 : 개인통관고유부호, 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선택항목 : 주민등록번호 ① 개인회원 : 본인인증 정보, 생년월일/성별,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E-mail, 전화번호, 휴대폰 번호, 주소, 메일·SMS 수신여부, 영문명, 개인통관고유부호, 추천인 ID, 국적, 거주 국가

제 5조. 개인정보의 목적 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가. 회사는 인터넷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공개된 정보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당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2)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홈페이지에 게시한 이지포스트 서비스 이용 약관이나 기타 회원 서비스 등 이용약관 또는 정책을 위반한 경우 4) 이지포스트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그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5)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ex.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6)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불만사항 및 문의사항(민원사항)의 처리를 위하여 “5. 개인정보 취급 위탁에 대한 안내”에서와 같이 전문업체에 해당 민원사항의 처리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나.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등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이용자들에게 제휴사등이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가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휴사등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등과 공유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개인정보처리 위탁 가. 회사는 서비스 향상 및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해서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 및 안전성 확보 조치에 따라 위탁계약 시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위탁 업무의 목적 및 범위, 재위탁 제한에 관한 사항 등 필요한 사항을 규정·관리·감독하고 있습니다. 나.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위탁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탁 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탁 업체     위탁업무 내용 EZUSA LLC     배송관리 위탁운영 (주)성원글로벌     통관업무 (주)팝빌          SMS,카카오톡 알림 서비스

제 7조. 개인정보처리 위탁 가.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지포스트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동의철회 또는 탈퇴신청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나. 이용자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이지포스트 회원관리 메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LOG-IN)하면 되는데, 아이디(ID), 성명을 제외한 모든 입력사항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에는 회원 로그인 메뉴 하단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을 클릭하여 본인 확인에 필요한 사항을 입력하시면, 본인여부 확인 후 전자우편 또는 휴대전화번호를 통하여 비밀번호를 알려 드립니다. 다. 이용자는 이지포스트 서비스의 회원 아이디(ID)에 대하여 동의철회 또는 탈퇴신청을 할 수 있으나 이로 인하여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되는 것은 아니며, 단지 회원서비스 등 로그인이 요구되는 일부 서비스에 대해서만 그 기능을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라.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 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 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 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 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제 8조.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지포스트는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이용자가 이지포스트 접속한 후 로그인(LOG-IN)하여 회원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허용하셔야 합니다. 이지포스트는 이용자들에게 적합하고 보다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쿠키를 이용하여 아이디에 대한 정보를 찾아냅니다.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쿠키를 이용하여 이용자들이 방문한 이지포스트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더욱 더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어 제공할 수 있고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쿠키에 대하여 사용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할 수도 있고,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이지포스트 일부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 9조.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이지포스트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 10조.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이지포스트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 11조.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가.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하단에 명시한 "10. 이지포스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항을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나. 또는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중인 아래의 기관에 불만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전화 02-405-5118) ②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or.kr, 전화 02-405-5150) ③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http://www.eprivacy.or.kr, 전화 02-550-9531 ~2) ④ 경찰청 (http://www.police.go.kr, 민원전화: 182)

제 12조.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 성명 및 연락처 이지포스트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성명: 최진우 / 직책: 부장 / 전화번호: 070-8080-5424 / E-mail: info@ezuspost.com 나. 또는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중인 아래의 기관에 불만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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